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당산 우미노미에서 나의 첫 카이센동을!

by 루루삐삐 2022. 3. 13.



카이센동이 뭐람...?

평소 해산물(회...!?) 를 즐겨먹지 않는터라..

반갑진 않은 메뉴였지만 우연히 먹게 되었다.

#당산역 10번 출구에서 쭈우우우우우욱내려오면 있는
#카이센동 #맛집 #우미노미

테이블은 많지 않았다.


카이센동정식


메뉴의 선택폭이 많지않아...고르기가 어려웠지만

그래도 베스트 메뉴를 시켜 봐야겠다 해서 카이센동을 (해산물 덮밥) 주문했다.





새우 참치 연어 소라 관자 계란....이름모를 등등
싱싱한 해산물이 고스란히 들어있다.

내가 연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특유의 냄새... 비릿한 그게 싫은데
여긴 그런 게 하나도 없었다.



계란도 탱글한 푸딩처럼 쫀득하다






요건 다른 분이 주문한 #스키야끼

스키야끼보단 카이센동이 훨씬 맛있다고 평가했다!


(생각보다 괜찮은데...)

가격이 좀 나가지만... 아깝지 않은 맛이다.

추천 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