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부천 중동역 초밥 일식맛집 '정'

by 루루삐삐 2020. 6. 19.

 

 

주택 단지밖에 없는 부천 중동역에 내가좋아하는 초밥집이 생겼다.

맨날 지나가다가 꼭 가봐야지.....만했는데

드디어 가보게되었다!

 

 

 

정....초코파이가 생각나지만 이곳은 초밥집

외관도 이렇게 깔끔하고 내부역시 모던한 느낌을 준다

 

 

 

 

테이블에는 곁들어 먹을수 있는 것들이 진열되있고...

숙주샐러드랑 백김치를 주셨다.

 

 

 

나는 특초밥세트랑 우동전골을 시킴!

 

 

 

 

특초밥세트가 나왔다 딱보기에도 회가 싱싱해보인다.

 

 

 

 

가까이 보아도 싱싱 탱탱

내가 좋아하는 초새우초밥은 없었지만...맛은 최고~!

 

 

 

 

장어초밥이랑 소고기는 톳치로 그을려 불향이 솔솔난다.

 

 

 

 

이것은 우동전골...! 우동이면 우동인데 우동전골은 뭐지? 하면서 주문한건데

약간....뭐랄까... 샤브샤브 느낌? 맑은 육수에 불고기맛도 나면서 담백하게 먹을수 있다.

 

 

 

 

우동전골.

우동보단 불고기 전골 느낌이남 ㅎㅎ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