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문경 한우맛집] 대흥정육점 대나무생숯 약돌 한우구이! 맛도 가격도 굿!

by 루루삐삐 2020. 6. 22.

오늘은 내가 쏘는날~!

엄마의 고향에 온김에 문경새재도 구경하고....문경에서 유명한 한우를 먹으려고

여러 검색 끝에 찾은 대흥정육점...! 고기도 팔고 옆 식당에선 식사도 할 수있는 곳이다.

인기가 많아 그런지 3호점...으로 옴 (고기만 사가는사람도 많았다)

 

 

숯불구이집에선 숯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일반 중국산은 몸에도 엄청 해롭고 맛도 GGG

대흥정육식당에서는 대나무 참숯을 이용한다고 광고가 아주 크으게 붙어있다.

 

 

 

 

 

등심 200g 27000원 다른곳 3~5만원대에 비하면 금액대도 나쁘지 않다!

나는 육회도 좋아해서 등심2인분과 육회 1개를 주문

 

 

 

밑반찬도 엄~청 많이 나온다.

 

 

 

이것이 대문짝만하게 붙어있던 대나무 참숯 인가보다.

중간에 열기가 약해지면 조금씩 더 넣어주신다.

 

 

 

 

내가 좋아하는 파절이 ㅎㅎ

 

 

 

주문했던 육회가 먼저 나왔다. 영롱한 고기빛깔 +ㅁ+

양념은 보통 고추장이나 간장양념으로 하는데 나는 간장양념으로 달달한걸 더 좋아한다.

 

 

 

노른자랑 육회랑 쉐킷쉐킷 훨씬더 부드러워 진다.

ㅠㅠ너무 맛잇오

 

 

 

 

 

 

 

 

드디어 기다리던 한우가 나오고 굽굽..

대나무 참숯향이 고기에 베여 풍미를 더 높여준다.

 

 

 

 

 

소고기니까 요정도만 익혀도 먹을수 있다.

 

 

 

 

 

고기가 녹네 녹아

먹어본 소고기중 TOP3에 들정도로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