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홍대/연남 버바나 수제버거 맛집 완전 강추강추

by 루루삐삐 2020. 11. 30.



회사에서 오랜만에 외식하기로
저번부터 봐두었던 수제버거를 포장해와서 먹었다.

* 연남동 버바나 *

수제버거 맛집 가서먹으면 자리도없어서 웨이팅 ㅠㅠ이라 배민에서 포장 주문해놓고 가져옴 ㅋㅋㅋ

회사 바로 옆이라 매우 좋다^.^




햄버거 모양이 흐트러지지않게 종이상자에 포장해준다. 매우 고급지다






트러플소스+포테이토

주문당시엔 포테이토에 트러플을 뿌려준줄;

걍 소스에 찍어먹눈거다 ㅋㅋㅋㅋ






치즈버거 7000원

타 브랜드 수제버거 대비 엄청 저렴한듯!






다른사람들꺼까지 같이 찍어봄





빵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고기 패티가 존맛탱이다.
쉑쉑 패티비슷?!





 
왠.. 초를 가져오심 ㅋㅋㅋㅋ



담에도 시켜먹을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