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munG

화이트 시엘 애견하우스 소형, 원목 강아지집 리뷰

by 루루삐삐 2020. 3. 14.

 

그동안 먼지는 집이없었다. 

그전엔 사줘도 잘 안들어가고 침대 밑 서랍에 들어가서 털이 범벅...

 

이번기회에 집하나 제대로 된거 사주기로해서 엄청난 검색 끝에

원목으로된 깔끔한 강아지집을 발견했다.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간다고 했다.

 먼지는 3kg 언저리라 소형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더 작은느낌

 

방이 너무 좁아서 일부러 작은거 산거기도 한데 ㅠㅠ넘 작긴하다....

 

 

 

 

잘 안들어 가길래 간식 몇알주고 억지로 앉게 했다 ㅋㅋㅋ ....

 

같이 온 방석은 너무 부하고 높아서 불편하길래 다른 담요로 깔아주었다.

 

 

 

그러더니 갑자기 동그라미 창문에 얼굴을 넣는다

ㅋㅋㅋㅋ 왜케 귀엽 ㅠㅠ

 

 

 

 

 

 

 

그 뒷태는 이런모습 ㅋㅋㅋ 턱받치는곳일 줄이야

 

 

 

 

 

정면 ㅜㅁ ㅜ 귀염터진다

 

 

으으 작지만 튼튼하고 깔끔해서 만족함.

 

 

강아지집 구매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