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kor

[서울 계곡] 우이동계곡, 용인가든에서 백숙부터 해물파전까지 배터짐

by 루루삐삐 2020. 9. 8.

 

 

 

서울근교에도 계곡이 있다.

우이동에 위치한 우이동계곡

집에서 1시간40분이 걸리긴하지만 ㅋㅋㅋㅋㅋ...

 

[우이동계곡 용인가든]

 

계곡 초입에 위치해있다.

친구가 먼저 도착했을때 몇명이냐고 묻더니....

4명이면 차 2대는 주차를 못한다고 함 ㅠㅠ...

어쩔수없이 공영주차장에 대고 친구차타고 다시 올라왔다.

(2명이서 오기엔 좀 눈치보임ㅠ)

 

 

 

 

귀여운 우리먼지

강아지도 올수있어 좋은듯! 단, 강아지를 데려오면 앉을 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 있다.

 

 

 

 

 

한 눈에 봐도 맑은게 보이는 물....

어엄청 차갑다 계곡물에 풍덩빠져서 논게 너무 어릴적.

이젠 발만 담궈도 춥다.

 

 

 

 

 

 

사람도 엄청많다.

 

 

 

 

계곡에선 백숙이지

찹쌀추가는 따로 요금을 받는다.

 

 

 

백숙과함께 주문한 김치전

그 다음엔 낙지볶음..

그 다음에 해물파전을 시킴 ㅋㅋㅋㅋ 엄청먹었네 진짜

 

가져온 보드게임하고 물도 담가보고 12시?쯤가서 오후 6시까지 하루종일 놀았다.

 

 

 

댓글